테스트 모드란?
관리자 페이지 최상단에 위 이미지와 같이 테스트 모드 안내가 보인다면, 현재 귀사의 브랜드는 테스트 모드 상태입니다. 대량의 메시지 발송을 다루는 서비스인만큼 도입 이후 자체적으로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💁♀️ 테스트 모드 사용법
▶ 알림 메시지 발송
테스트 메시지 발송 → 릴로 전문 Q&A 팀 검수 (메시지 설정값 확인) → 메시지가 발송
▶ 알림 메시지 발송 대상
테스트 모드 상태에선 아이디에 test1 이 붙은 계정에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→ test1abc321 , test1dnjdlek12` , test1jwahn` 등
▶ 테스트 아이디를 추가하고 싶어요
테스트 아이디 추가가 필요한 경우 [email protected] 메일로 테스트 아이디 추가가 필요한 경우 [email protected] 메일로
▶ 서비스를 오픈하고 싶어요
테스트를 충분히 진행하신 경우 [email protected] 메일로 브랜드명, 담당자명,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여 서비스 오픈을 희망한다고 보내주시면 1~2 영업일 이내에 라이브 모드로 변경 후 별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▶ 테스트 모드 사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테스트 모드는 라이브 모드 사용 전 무기한 사용 가능하며, 충분한 테스트 후 라이브 모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